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천)인기 동영상 : [미션 파서블] 당신에게 군인, 그리고 현충일은 어떤 의미인가요? [Eng Sub]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미션 파서블] 당신에게 군인, 그리고 현충일은 어떤 의미인가요? [Eng Sub]
https://www.youtube.com/watch?v=m-7nz3UpzVM

 


 

재생시간 댓글 : [미션 파서블] 당신에게 군인, 그리고 현충일은 어떤 의미인가요? [Eng Sub]

김연*:
6:58 집중하고있는제 창밖에 아저씨 시선강탈;;

해해***:

7:18울지마요 ㅠㅠ


사*:
0:03 국정원요원

우리나라를 위해 순직하신 순직자분들께 명복을 빕니다...

함제*:
3:42 어떻게 거미줄 손으로 뜯어잉 ㅠㅠ 대단하시네

DO*****:
3:50 뭐가 모르게 뭉클하고 멋있다. 말로 안해도 느껴지는 존경과 애국심

이지*:

2:39 나만 아찔한가???구명조끼 없는게 젤 불안함...그래도 UDT라 안심ㅋㅋㅋㅋ


아이****:

8:41 ??: 아잇!


이성*:
5:25 묵념하고있는데 묵묵히지나가는사람들이 밉다

박피*:
3:44 와 거미줄을 그냥 잡아서 정리하시네 와 난 저런거 절대 못해 ㄷㄷ

 

 

인기순 댓글 : [미션 파서블] 당신에게 군인, 그리고 현충일은 어떤 의미인가요? [Eng Sub]

CO****************:

맨날 인터넷으로 이상한 방송만 난무하다가 요즘 몇개의 채널이 개인방송 클라스의 평균을 올리는 듯~ 이상한 정신나간 국뽕채널,세상을 극단적 이분법으로 나누는 채널말고 이런채널을 훨~씬 많은 사람이 봐야해.


To***:

천안함 사건때 해군 수병 병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전역하고 천안함으로 희생된 동기를 보러 대전 현충원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훈련소에서 잠시 마주친게 다지만.. 동기 생각이 많이 나네요. 잠시나마 잊고 있었는데 나라를 위해 순직하신 분들 잊지 않겠습니다.

지금도 나라를 위해 지키는 군인분들 감사합니다.


TV***************:
쓸데없는 예산 퍼주기성 포퓰리즘 정치 그만하고 군인들 처우개선이나 신경써라 이나라는 한참 잘못되었음

신채*:

감사합니다


JH*:

세상에 나라지키는 군인분들을 군바리라고 부르면서 조롱하는 미친 나라는 대한민국 밖에 없을거다


킹*:

아 진짜 에이전트 H








ㅈㄴ 멋있네..


Se*********:
나도 군대 갔다왔지만.. 나의 군대와 이분들의 군대의 시간은 같이 흘렀겠지만.. 진짜 많이 다른 군생활이였던거같아요.. 존경합니다. 묵묵히 힘들어도 나라를 지키는 충정..

ge***:

한주호님 얘기하실때 애이전트H님 눈시울이 빨게지심


Jh*****:

쓰잘데기 없는 생각을 넘어, 이 방송 정말 감사하고 좋은 방송이라 생각합니다.

국가를 위해 노력하고 희생해 주신 분들, 그건 과거만이 아닌 현재의 젊은 분들. 정말 벅차게 감사합니다. 이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방송을 만들어 주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다른 분들도 감사히 여기셨으면 좋겠네요.

우리가 지금 느끼고 있는 평안은, 바로 이 분들 같은 분들이 고생하시며 지키고 있기 때문이니까요.

감사합니다. 또 고맙고요.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양봉****:
연평해전 영화에 배우 진구님이 역할을 햇던 해군 부사관 155기 한상국 중사가 저의 해군 2함대 순천함 선임 이십니다.

우연히 이 영상을 보면서 저도 댓글을 남겨 봅니다.
시간이 많이 지낫지만
참수리 357호정 조타장 한상국 중사의 명복을 빕니다.

김형*:

묵념하실때랑 인터뷰 하실 때 뒷배경으로 민간인들이 산책이나 운동 등 일상생활 하는걸 보고 참 많은것이 느껴지네요.. 군인분들이 나라를 굳건히 지켜주셔서 우리가 이렇게 맘편히 생활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이수*:

故 한주호 준위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UDT대원분들 전역자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UDT가 어떤곳인지는 잘 모르지만 에이전트 H님 덕분에 UDT가 어떤곳인지 조금이나마 이해가 가게됩니다.다시 한번 故 한주호 준위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베짱*:

조국을 위해 희생하시는 모든 군인 분들 너무감사하고 , 에이전트 h같은 분들이있어 행복합니다 이런영상 하나하나가 너무 큰 영감을 받는 영상인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


신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군인이고 군인이였고, 아니라면 가족중 누구가 군인이었을것입니다. 가장 가까이에서 우리를 지키는 군 장병 여러분 감사합니다.

Wo****************:

눈물 참으시는 게 너무 마음 아프네요 저도 보면서 뭉클해지고 저 스스로도 부끄러워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감사하는 마음 갖고 살도록 할게요 좋은 영상 늦게라도 보게 되어 기뻐요


왕만*:
연평해전 잊지않으면 좋겠습니다!!

ji********:

군대를 가본적도 없는 20대 여성이지만 울컥했어요 군인들의 환경을 개선해주는것도 중요하지만 국가에서 이런영상을 만들어 국민들이 마음에서부터 군인을 존경하고 감사할수있게 해서 군인들에 대한 처우가 개선될 수 있으면 좋을텐데ㅜㅠ 몇몇 기사를 보면 사람들의 인식이 참...안타까워요


20******:
가짜사나이도 며칠전에 봤어서... 그때부터 인상깊어서 선생님의 방송을 종종 봤습니다..

제가 10년도에 해군으로 입대해서 천안함, 연평도 사건은 잊혀지지를 않습니다..

이제서야 이 영상을 보면서 눈물을 훔쳤네요..

그저, 존경스러울 뿐입니다..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살아가고 있는것을 새삼스레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다시금 그들의 희생을 생각하게 해주시는 선생님의 영상이 너무 고마워지는 하루입니다.

컴린*:
30대 여성입니다. 군대를 가보지도 않아 감히 얼마나 힘든지 가늠할 수 없지만 나라를 위해 희생해주시는 대한민국 모든 국군장병 여러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라를 위해 기꺼이 목숨바쳐주신 당신들이 있기에 우리가 편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내일군대가는 한 남성입니다
군대가기싫어했는데 이영상보고 좀부끄럽네요 군대꼭안다치고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조재*:
저희 할아버지 6.25 참전용사이신데 12살에 참전하셔서 큰 부상 입으셔서 평생 누워서 사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중학생일때 돌아가셨어요 여러분 진짜 잊어선 안되는 것 중 하나가 군인들의 희생입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삽시다..

04*****:

저희 증조할아버지는 6.25전쟁때 큰 공을 세우셔서 1953년 대통령께서 직접 훈장을 주셨습니다. 그 훈장은 아직도 저희 집안의 가보로 할아버지댁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모든 군인분들 감사합니다.


김영*:

제발 군인 무시 좀 하지마라 목숨을 건다는게 쉬운거냐


려고*:

저 이순신 장군 동상 근처에 살고있어요.. 한주호 준위 동상에 누가 꽃들을 저렇게 가져다 놓을까 생각했는데 이런분들이 가져다 놓는거였군요..
항상 운동하로 가거나 삶이 지치고 힘들때마다.. 불가능은 없다 라는 문구 보고 힘내는 진해 시민입니다....


HE****:
북파공작원 친할버지의 피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참전용사 순직용사 전역하신 특수전요원 현역 모든 국군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for your service

정찬*:

솔직히 군복무를 해본 분들이라면 군인의 소중함과 그들의 노고를 잘 알고있을거라 생각합니다.


Go******:
우리를 지켜주고 의무를 위해 20대의 소중한 시간을 나라에게 바친 사람들입니다.

단비**:
감사합니다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군인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현Z*:
너무 감사합니다 군인 분들이 계시기에 저희의 일상이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한 번 더 감사함을 표합니다.
존경해요 정말

최빨******:
남성분들.. 군대가는 거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대단하시고 하루하루 감사합니다.

유한*:
故 한주호 준위, 솔직히 더 이상 잠수를 진행하지 않아도 됬었을 상황이였을 겁니다. 너무나도 위험했고, 사람을 구하려다 본인마저 위험해질 수 있는 상황이였죠.
허나 말씀대로 자식같은 장병들, 차가운 바다 밑에서 생존자가 있다. 있어야 할 것이고, 구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
우리 모두, 살아돌아올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고, 누군가의 아내또한 마찬가지였죠.

현장에서 구조 된 58명의 용사들, 아직 소식이 없던 46명의 용사.
몸에 무리가 오는것을 알고 있지만 자식같은 애들이 물 아래에 있다며 계속 진행하셨고, 이내 잠수병으로 실신 3월 30일 순직하셨습니다.
그렇게 40명의 용사들은 차가운 주검으로 발견되었고, 6명의 용사분들은 끝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어느덧 10년, 다시 겨울이 오고 지나면 11년이되고 12년이 될것입니다.
짧게나마, 잠간이라도 좋습니다. 모두를 기억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6월 6일, 묵념 사이렌이 울리는 그 짧은 1분이라는 시간. 알 수 없는 사이렌 소리라 생각해주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션 파서블]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댓글들을 모아 요약형, 시간대형, 인기순 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영상 혹은 채널인데, 너무 길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 링크를 남겨주시면 블로그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인해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