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천)인기 동영상 :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Kor, Eng) 세바시 392회 꿈길에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세가지 샛길 |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Kor, Eng) 세바시 392회 꿈길에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세가지 샛길 |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

https://www.youtube.com/watch?v=G4c4lYlSe5s


 

요약 댓글 :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Kor, Eng) 세바시 392회 꿈길에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세가지 샛길 |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

김예*:
1. 추는 왔다갔다 하는것이다. 중심을 잃지말자
2. 슬럼프라는 애매모호한 말을 쓰지말고 이름표를 달고 책임지자. 우울, 불안, 게으름, 열등감 등등. 그럼 해결이 쉬울수있다. 꿈과슬럼프는 당연히 붙어있다.
3. 사회적 알람 시계를 꺼라. 제때는 나와 운명이 준비된 때이다. 내 시계만 보고 살아도 된다

인생은 실전처럼 살지말고 연습처럼 살자
힘줘서 실전처럼X
실수도 하고 실패하고 연습이다 생각하고 편안하게 살자
 

 

재생시간 댓글 :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Kor, Eng) 세바시 392회 꿈길에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세가지 샛길 |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

오채*:
28:57

 

아*:
14:00

 

ro**:
27:00 너무 힘주고 살지 말라는 말이 위로가 되네요. 연습처럼 편하게.

 

정도*:
28:57

 

Yu**:
27:22 김미경씨 눈빛에 치이고 갑니다..이때 뭔가 울컥하네요

 

 


 

인기순 댓글 :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Kor, Eng) 세바시 392회 꿈길에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세가지 샛길 |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

Ha******:
제때 = 나와 내 운명이 허락할 때

 

김재*:

젊은 지 그런 지 몰라도 정말 저 분의 말 하나하나가 제 가슴에 와 닿습니다.

 

김성*:
궁금하다......생각을 결정 하는 것은 경험 일까? 유전자 일까 ?

 

Yu*******:

확실히, 힘든 시간을 거치시고 나니 눈빛도, 말투도 깊어지신 느낌을 많이 받아요.. 예전엔 직설적인 느낌도 받았고 밑에 분처럼 공감이 가지 않는 부분도 많았거든요. 저도 예전강의가 좋지 않았단 얘긴 아니구요. 말투도 차분해지시고 내용도 훨씬 깊어요. 앞으로도 좋은 말씀 부탁드릴게요. 힘을 얻고 갑니다^^

 

태*:
올해 40대중반.....내가 20대에 김미경 강의를 들었더라면....내인생이 바꼈을꺼 같다..... 좋은말 과 강의를 들을 기회가 없었다.... 살아보니 많은걸 모르고 살았다....

 

박상*:

오우 너무 좋아 진짜 김미경아줌마때문에 살맛난다

 

Za******:

좋은음악으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싶어요

 

궝로*:
꼭 언의 책을 인도네시아어로 번역 할겁니다.....
꼭요.....

 

남보*:
선생님......
회사에서 강의 듣다가 눈물참느라 힘들었네요..
작년에 가족도 죽고 더불어 엄마도 쓰러지시고.. 남친이랑도 헤어지고...
한꺼번에 다 몰려와서..정말 숨쉬는게 힘들었는데...
좋은날 오겠죠?진짜오겠죠?
조금만 기운낼께요..버텨볼께요...
감사합니다 ..잘듣고 갑니다..

 

Ma***:
Truly an amazing speaker. I was sceptical at first but I have to say that I am impressed with the content of her message.
 

라인*:

1. 추! 잘나간다 못나간다2.슬럼프 말고 다른 이름표3.사회적 알람을 꺼버려라!

 

Al***********:

사실 예전에 작년에 하셨던 김원장님 강의들을 듣고 느낀건 너무 젊은사람들에게 뜬구름 잡게한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면 우리나라에서 꿈은 잠잘 때만 꾸는거라고 그리고 심지어 잠도 못자게하고 공부만 강요하는 사회에서 꿈을 이루어라 라는건 정말 버스나 전철을 단한번도 듣도보지도못하고 타본경험없는 사람한테 혼자 서울시내구경하고와라 하는거랑 똑같은 것이기 때문이죠. 꿈을 이뤄라 라고 말씀하신 원장님께선 꿈을 꿔보지도 못하거나 꿈을 가졌다가 크게 넘어져서 다신 아프기싫어 꿈을 포기하고 그냥 사회에서 요구하는 그런삶에 무릎을 굽힌 사람들에겐 아마 정말 뜬구름잡는 소리라고 느꼈을겁니다. 저를포함해서 말이죠..
하지만 본인의 실수 극복하고 이렇게 강의를 하신걸 보니 작년과는 다르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네요 그렇다고해서 작년강의가 잘못됐다는건 아닙니다 단 미씽링크가 너무 많았다는거죠 앞으로 이런 미씽링크들을 채워서 더욱많은사람들이 공감하고 본인꿈에 포기않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강의 잘봤습니다. 김미경원장님이 꼭 이 리플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나이 32에 아직 꿈을 꾸고 꿈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유진*:

열정이 다시 끌어오르는 기분입니다.
저는 꿈에 도전한 고3수험생입니다. 수시를 지원할 때도 주변 선생님들이 그랬습니다. "너는 일반학과를 썼으면 왠만한 곳은 갈 수 있을 텐데 왜 굳이 그 어려운 길을 가려고 하니?" 하지만 저는 제 꿈에게 부끄럽지 않고 싶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상향지원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저의 꿈의 학과에 지원했고, 어제부로 모두 떨어졌습니다. 
긍정적인 성격으로 이런 상황이 와도 슬프지 않아할 줄 알았는데 우울함이 시시때때로 절 덮치더군요. 
친구들이 대학에 합격해서 좋아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괜시리, '아 다른 학과에도 지원할거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이 고통스러운 수험생활이 1년 지속될 것을 생각하면 조금 쉬는 이 시간도 아깝고 우울한 시간 같았어요.
함께 놀고 있는 이 친구들도 저랑은 다른 길로 멀리 떠날 것만 같았거든요.
하지만 이 영상을 보면서 확신이 드네요.
저는 그저 추가 뒤로 물러선 것이고 이제 곧 비상할 것을요.
남은 1년도 알차게 보내서 꼭 꿈을 이뤄서 사회에 기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바시 강연 Sebasi Talk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댓글들을 모아 요약형, 시간대형, 인기순 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영상 혹은 채널인데, 너무 길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 링크를 남겨주시면 블로그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인해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