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천)인기 동영상 : [승우아빠] 연예인 진상고객에게 꾸중받았던 썰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승우아빠] 연예인 진상고객에게 꾸중받았던 썰
https://www.youtube.com/watch?v=z_pKPXOrEvo
 

 

요약 댓글 : [승우아빠] 연예인 진상고객에게 꾸중받았던 썰

단*:

요약: 문제가 없는이상 주는데로 처먹쟈


 

 

재생시간 댓글 : [승우아빠] 연예인 진상고객에게 꾸중받았던 썰

ch******:
12:28 같은팀일떄 좋은 벤

P*:

6:52 푹익은 알단테? 따듯한 스무디같은건가


지글**:
14:18 쉐프는 마법사!

fr******:
12:20 벤 닉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4:15 손님도 상체랑 하체 잘라 바꿔서 커스텀 해오시면 커스텀음식 해드리는 이벤트는 어떤가요

Ka**:
10:52 ??? : 낭낭하게 드렸습니다. 영화배우 : 평점 별 5개ㅋㅋㅋ
쿠킹 시뮬레이터 현실반영 ㅋㅋㅋ

지니**:
3:33 이런 손님 생각보다 많음. 진짜 소스 한 방울 안 남기고 다 먹고는 맛 없어서 계산 못 하겠다, 다른 메뉴로 바꿔달라 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엄청 많음

그저***:
3:31 제가 고등학생때 같은반 친구가 모짜렐라 치즈버거 시키고 다먹은다음에 치즈 안늘어난다고 다시 해달라고 컨플레인 넣은놈이 생각나네요..

다*:

13:07 13:12 그래서 백종원이 총을 가지고 있었구나..


da*********:

12:30 영국 셰프를 건드리면 아주 주옥되는거야ㅋㄱㄱㄱㄱㄱㄱㅋㅋㅋ


 


 

인기순 댓글 : [승우아빠] 연예인 진상고객에게 꾸중받았던 썰

이대*:

이름있는 쉐프들이 인성이 파탄날만한 이유가있군요


킹두*:
커스텀을 원하시면 20만원부터 시작하는 오마카세 매장을 가세요 ㅋㅋ

김민*:
제가 백화점 식품관에서 5년 가량 근무하고 지금은 카페에서 일 한지 1년 3개월 됐는데 이 영상에 나온 내용보다 더 심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있으나 마나 한거 같기도 해요

이카***:

핏기 있는 웰던 스테이크 주세여


Al*******:
특히 영국쉐프가 있는 곳에 뭔가를 보여주려 하지말라..... 메...모....

wt*:

사실 '손님은 왕이다' 라고 말한 세자르 리츠는 진짜로 왕실 상대로 장사하던 그 유명한 리츠 칼튼 호텔 주인이었고...


윤종*:
서비스는 손님이 편하도록 해주고 만족감을 주는거지 우리나라 서비스는 손님 꼬장 받아주고 화풀이 상대 해주는거로 착각함

아우**:

쌉니다 천리마트 정복동 - "고객이 왕이라면 짐은 황제 이니라"


조백*:

일본 만화를 너무 많이 봤네...'손님의 분위기를 체크해, 가장 세레브한 요리를 해드리는 것이, 셰프의 의무....' 이딴거


꽃돼*:

진심 알바하면서 느낀게 우리나라 사람들 부전공이 호텔경영이 아닐까 생각함
어찌나 서비스에 대한 철학이 대단들 하신지 그 정도 강의력이면 차라리 여기서 이러지 말고 대학교 강단에 서지...


담담*:

저희 어머니가 일하시던곳에도 영화배우분이 오셨었는데 평소 이미지랑 달리
사람을 무시하는듯이 이야기하고 메뉴판에도 없는 음식을 내달라 요구하기도 해서 기분 나빴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설마 같은 사람인가?


Ma*********:

11:55 그런 행위는 법적으로 영업방해가 됩니다.
영업방해는 법원에서도 질이 안 좋은 범죄로 다스린다고 하더라구요.


쇠쟁*:

핏기가 없는 미디움 스테이크.... 뭐랄까.... 나는 거위털이 없는 구스다운을 달라는거 같은건가....


한서*:

서빙하던 파스타집에서 날치알이 토핑으로 올라갔었는데 그게 처음엔 빨갛다가 뜨끈한 국물에 좀 익으면 핑크색이 되거든요?? 손님이 이 핑크색 이물질 뭐냐고 막 항의하시더라구요. 진짜 완전 핫핑크색으로 변했었는데, 저도 그간 날치알 익으면 연한 주황색 되는 줄 알았는데 그날 핑크색 되는 거 처음 알았네요. 결국 날치알 같다고 말씀드렸는데도 날치알 색깔이 뭐 이러냐고. 상한 거 아니냐고 별 난리를 다 치시다가 주방팀이 직접 날치알에 뜨끈한 물 부어서 색 변하게 만드는 거 확인하시고 결제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De****:

아이스 라떼 따듯한거 주시고, 계피는 빼고 시나몬좀 뿌려주세요


조인*:
핏기없는 미디엄, 푹익은 알단테... ㅋㅋㅋㅋㅋㅋㅋ

Jd****:
손님은 왕이라고 하는 것들은 왕족 사칭으로 사기죄로 집어넣어야...

Li*******:
정보) "손님은 왕이다." 라는 말을 한 리츠 칼튼 호텔의 세자르 리츠가 호텔을 운영하던 시절 호텔의 주 고객층은 실제 왕족이었다.

Bi*****:
"손님은 왕이다. 단, 왕이면 왕답게 행동하라" 라는 글이 떠오르는 영상이었습니다.

이호*:

인종차별... 음식을 바꿔주는 척 했다는것도 사실 좀 어이가 없네요 그게 컴플레인 가능한 사항이라니


여름******************:

저도 어렸을 때 서빙 아르바이트했는데 연예인 OOO이 친구들이랑 와서 반말로 술이랑 공깃밥, 안주 여러 개를 시켰는데
반말하는 인간은 너무 많으니까 그때까지는 자존심은 상하지만 뭐 참을만했어요
그때 서빙 보는 사람 2명인 작은 매장이었고 공깃밥 포함 모든 걸 주방에서 준비해주고 서버는 나르기만 하는 매장이라
주방에서 찌개가 먼저 나와서 서빙했는데 "야 밥 달라고"X4 소리 지르면서 닦달하고 그다음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야 나가" 이럼
뭐 이건 내가 볼일 다 보고 나가야 하는데 안 나간 건 있있는데 ...억울한 상황에서 화장실에서 마주쳐서 눈마주쳤을 때 나도모르게 벙쪄있었네요...(굴욕감과 화를 억누르느라)
더 황당한 건 몇 년 후 tv에 나와서 일하는 사람한테 막 대하는 사람 욕하면서 지는 개념 있는 척 엄청 한다는 거 뭐 그 사람 주 특기가 엄청 개념 있는 척하는 거긴 합니다만....


길*:

12:34 개사이다 ㅋㅋㅋㅋㅋㅋ 진상고객 퇴치 훌륭함 레스토랑에서 보너스 챙겨줘야할듯


김지*:

지난번엔 왠 연예인이(대관행사중) 복도에서 담배피던데...남들한테 사진찍히면 안된다고. 진짜 벼슬인줄 암


은수**:
다음편은 암속성 동료 이야기인가....
항암제 준비해와야겠어요.

Da*********:
ㅋㅋㅋ 난 차라리 그냥 개무식하게 진상부리는 사람들이 낫다 ㅋㅋㅋ 그런 사람은 진짜 '아 이 사람은 원래 이런 사람이구나'하고 이해 아닌 이해가 감 ㅋㅋㅋㅋ 또 그런 사람들은 대충 액션까고 멘트 치면서 맞춰주면 알아서 기분 좋아짐 단순해서 ㅋㅋㅋ 오히려 되도 않는 지식으로 어디서 주워들은 걸로 무식한 소리 하면서 자기가 되게 똑부러진 줄 아는 애들이 있는데 이런 애들이 진짜....... 짐승 취급도 아깝지 ㅋㅋㅋㅋㅋ

해골****:
썰푸는데도 인상관리 안된다 ㅋㅋㅋㅋㅋ

Ri***:

서비스업에서 잠깐이라도 일해 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 세상에 또라이 천지 라는거..


김정*:
이자까야를 운영했던 사람입니다. 어느날 손님이 닐치알 계란말이를 안주로 드시고 너무 맛있어서 식구들 먹여야겠다고 포장을 해서 갔습니다. 참고로 11500원짜리 메뉴로 계란만 한줄이 들어가는 긴 계란말이입니다. 날치알도 들어가고요. 다음날 와이프분이 영수증을 들고 가게로 왔습니다. 어제 남편이 술먹고 포장을 해왔는데 먹고나서 영수증을 보니까 메뉴는 날치알 계란말이였는데 날치알이 안들어 있었다는 갑니다. 그러니까 환불을 해달라고요. 그래서 그러면 확인을 해야하니 남으신게 있냐니까 다먹었답니다. 그래서 그럼 무엇으로 증명하냐니까 손님을 못믿냐면서 쌍심지가 뒤통수를 후려갈길듯이 노려보면서 고래고래 노여워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래... 11500원이 너무나 절실한 사람이구나 하고 환불해 줬습니다. 이재는 가게 접고 제법 된 일이지만 사람은 참 여러부류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참으로 순한맛이고요. 술집이다보니 가게 피바다사건... 옆 가게에서 미성년보낸사건... 술병이 날아다닌사건.. 하... 할많하않...

k0*******:
한국도 we reserve the right to refuse service to anyone. 비슷한 문구를 각종 서비업 매장에 붙여두고 추방조치를 해야할듯.
사진찍고 화장실 다녀오는등 개인 용무로 음식을 다시 데워달라고 요청하다니...
더 웃긴건 위생이나 나오지 말아야할 이물질이 나와서 음식 결과물에 대한 비용지불을 합당하게 거절하는것도 아니고 먹고나서 다른것으로 달라는것은 상상을 초월하네요 ㅋㅋ
병원 갔더니 어디가 어떻게 불편해서 오셨어요라는 질문에 정황 설명없이 '의사인 당신이 알아서 판단해야 하는거 아니냐' 이 대목이 생각나네요...
증상이나 정황을 설명해줘야 그것에 근거해서 좁혀나갈텐데 ㅋㅋ
근데 푹 익힌 알단테나 핏기없는 미듐 이런거는 일반적인 고객이 잘 모를수도 있으니 프로답게 요식업에 종사하는 관계자가 사실 그대로 설명해주고 추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건 고객의 잘못이 없음. 그저 뭐를 어떻게 먹어야 할지 잘 모르는것일 뿐.
그럴때 제대로 추천해주고 서비스 응대해주면 다음에도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들고 재방문 확률이 높을듯.


아... 참고로 저는 요식업 종사자나 서비스업 종사자 아닙니다. 그냥 요리채널을 좋아하는 일반인.

 

 

[승우아빠]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댓글들을 모아 요약형, 시간대형, 인기순 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영상 혹은 채널인데, 너무 길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 링크를 남겨주시면 블로그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인해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